(뉴시스)
‘생방송 투데이’가 가로수길 수제햄버거 맛집 델리하인츠 버그를 찾아간다.
7일 저녁 6시 35분 방송되는 SBS 시사ㆍ교양 프로그램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오늘 뭐 먹지?-눈으로 먹는 수제 햄버거’ 편이 전파를 탄다.
이날 ‘생방송 투데이’에서 소개되는 ‘생방송 투데이’ 수제 햄버거 맛집은 서울 강남구 신사동의 델리하인츠 버그다. 가로수길에 위치한 이곳은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다양한 수제햄버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수제햄버거라기 보다 예술작품 같은 느낌을 같게 하는 이곳 메뉴는 수제햄버기의 진면목을 느낄 수 있어 마니아들에게 인기다.
특색 있는 수제햄버거 방송 소식에 네티즌은 기대감이 높다. “‘생방송 투데이’ 수제햄버거 맛집 델리하인츠 버그, 이건 예술이네” “‘생방송 투데이’ 수제햄버거 맛집 델리하인츠 버그, 보는 것만으로도 침이 꼴깍꼴깍 넘어가네요” “‘생방송 투데이’ 수제햄버거 맛집 델리하인츠 버그, 도대체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하다” “‘생방송 투데이’ 수제햄버거 맛집 델리하인츠 버그,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해” “‘생방송 투데이’ 수제햄버거 맛집 델리하인츠 버그, 꼭 한 번 가봐야지” “‘생방송 투데이’ 수제햄버거 맛집 델리하인츠 버그, 햄버거는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건 끌리네”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