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오렌지캬라멜 나나가 폭탄 발언을 했다.
10일 방송되는 KBS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는 가수 태연, 종현, 오렌지캬라멜 나나, 리지가 출연해 입담을 뽐낸다.
MC는 최근 함께 듀엣곡을 발표한 소녀시대 태연과 샤이니 종현에게 “신곡을 잠깐만 보여달라”며 요청했다.
태연과 종현은 무반주에 환상적인 듀엣곡을 불러 MC와 방청객으로부터 박수갈채를 받았다.
MC는 함께 출연한 오렌지캬라멜 나나와 리지에게 “다른 남자 멤버와 듀엣곡을 하게 된다면 누구와 하고 싶냐”며 질문을 던졌다. 나나는 “저는 듀엣 말고 그냥 입을 맞추고 싶다”며 폭탄발언을 해 눈길을 끌었다.
나나의 폭탄발언에 MC 신동엽이 재치 넘치는 멘트로 받아쳐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날 녹화에서는 오렌지캬라멜의 신곡 안무 또항 공개 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주 9년째 감자반찬만 먹는 남편 때문에 고민이라는 ‘퍽퍽한 인생’이 이번 주 2연승에 도전한다.
'안녕하세요' 나나 폭탄발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안녕하세요' 나나 폭탄발언, 궁금하다" "'안녕하세요' 나나 폭탄발언, 누구랑 입맞추고 싶길래" "'안녕하세요' 나나 폭탄발언, 본방사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나나의 입맞춤 폭탄발언은 10일 월요일 밤 11시 10분 KBS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