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Beer & Craft '와바'는 오는 29일 토요일 오후 1시30분부터 6시까지 와바 여의도 직영점에서 '세계맥주 비어토크 오픈하우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와바에서 진행되는 비어토크 오픈하우스는 세계맥주 문화와 역사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세계맥주 시음 등을 통해 '알고 마시면 더 즐거운 세계맥주문화'를 만들어 가는 행사다.
와바 관계자는 "비어토크를 통해 맥주 속에 담긴 역사와 문화를 느껴보며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Beer Talk 전문가 Idea Doctor 이장우 박사와 독일출신 브루마스터, CJ프레시웨이와 함께 '맥주의 본고장 독일'을 주제로 개최된다. 총 4부로 구성된 비어토크 오픈하우스는 지난 11월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행사다.
1부에서는 독일출신 브루마스터와 함께 독일의 맥주 역사와 문화를 즐겁게 알아가는 시간이 마련된다. 2부는 이장우 박사의 Beer Talk 를 통해 역사 속에 숨겨진 맥주문화를 알 수 있는 시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3부는 독일출신 브루마스터, CJ프레시웨이와 함께하는 순서로 독일맥주 시음과 독일맥주에 어울리는 푸드 페어링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마지막 4부는 Beer Quiz로 맥주에 관한 퀴즈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메일(zenew@wabar.co.kr) 이나 전화(1588-0581)로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