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솜 정우성 목격담, 마담뺑덕
'마담뺑덕'은 고전 '심청전'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파격 멜로로 정우성은 위험한 사랑에 빠지는 치명적 매력의 대학교수 심학규 역으로, 이솜은 심학규의 불륜녀로 출연한다. 정우성과 이솜 두 사람은 영화에서 위험한 사랑에 빠지는 역할로 '19금 격정 멜로'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솜의 출연소식이 알려지자 12일 각종 온라인블로그에는 이솜의 비키니 화보와 섹시 화보가 연이어 올라오며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한편 지난 11일 각종 SNS에는 '정우성 목격담'이라는 제목의 글과 인증샷들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전주영상위원회 측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전주 객사에서 영화배우 정우성씨가 영화 촬영하고 있다는 제보가 올라오고 있습니다. 맞아요. 그 정우성씨 맞습니다. 정우성씨가 영화 '마담 뺑덕'을 전주에서 촬영하고 있습니다. 촬영할 때는 조용히 협조해주시는 거 아시죠?"라고 전했다.
이솜 정우성 소식에 네티즌은 "이솜, 몸매 정말 섹시하네~" "이솜 매력에 정우성도 안넘어갈 수 없을 듯" "이솜 정우성 정말 기대된다" "이솜 정우성, 격정멜로 19금 수위? 어느 정도길래" "정우성 목격담 본 사람?" "마담뺑덕, 정우성 목격담 이래서 화제구나" "정우성 목격담 대박" "정우성 목격담 보니, 조각상이라면서?" "정우성 목격담 보니 본 사람 부럽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