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일화(사진=CJ E&M)
이일화가 ‘식샤를 합시다’ 마지막 회에 특별 출연한다.
이일화가 13일 방송되는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16회의 마지막 장면에 등장한다. 같은날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일화는 앞치마 차림에 ‘식샤를 합시다’ 대본을 들고 미소 짓고 있다. 맨투맨 티셔츠에 앞치마를 두른 수수한 복장이지만, 화장기 없는 얼굴에서 청초한 미모가 더욱 빛을 발하고 있다.
이일화는 카메오 출연을 통해 짧지만, ‘식샤를 합시다’의 엔딩에 감성을 더하는 중요한 역할로 등장할 예정이다. 앞서 이일화는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 ‘응답하라 1994’에서 인심 좋은 하숙집 주인을 연기했다. 이일화는 사투리와 손 큰 음식솜씨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어, ‘식샤를 합시다’에서의 활약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식샤를 합시다’를 담당하는 CJ E&M의 박준화 PD는 “이일화의 따뜻한 국민엄마 캐릭터가 작품에 온기를 더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일화 외에도 ‘막돼먹은 영애씨’의 앙숙 커플 김현숙과 라미란, 청순 미모가 돋보이는 엄현경도 카메오 스타로 출연한다. 그간 허구연 해설위원, 샘 해밍턴, 정은표, 이윤미, 강예빈, 이상우, 김산호, 최성준 등 특별출연 연기자들이 적재적소에서 빛났던 만큼, ‘식샤를 합시다’ 마지막 회 카메오들의 활약에 궁금증이 모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