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리몽땅표 ‘겨울왕국’ OST ‘Let It Go(렛잇고)’가 온다.
SBS ‘일요일이 좋다’의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3’를 천상의 하모니로 물들이고 있는 짜리몽땅이 ‘겨울왕국’의 OST ‘Let It Go’로 생방송 무대에 출격한다.
‘K팝스타3’는 지난 16회 분에서 TOP3 실력파들이 총집결한 TOP8 멤버 전원을 공개한 상황이다. 이에 권진아, 짜리몽땅(여인혜 박나진 류태경), Almeng(최린 이해용), 한희준, 장한나, 배민아, 버나드 박, 샘김 등 TOP8이 펼쳐낼 생방송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와 관련 짜리몽땅이 ‘겨울왕국’의 OST ‘Let it go’를 경연 곡으로 선택, 생방송 TOP6 결정전에 나설 것이 예고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Let it go’는 가수 디아, 손승연, 에일리, 다비치 이해리, 배우 이유비 등 다수의 스타들에 의해 리메이크돼 관심을 모았다.
다양한 버전의 ‘Let it go’가 대중들을 찾았던 만큼 짜리몽땅이 선보일 색다른 버전에 대한 기대치가 높아지고 있다. 짜리몽땅이 주특기인 화음을 사용, 전 세계 최초로 삼중창 하모니 버전 ‘Let it go’를 어떻게 만들어낼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짜리몽땅은 ‘Let it go’ 선곡에 맞춰 화려한 겨울소녀들로 변신할 예정이다. 귀여운 이미지를 내세웠던 짜리몽땅은 지난 TOP8 결정전에서 도도하고 시크한 반전의 블랙 카리스마 콘셉트로 등장, 화제를 모았다.
‘K팝스타3’ 제작진은 “짜리몽땅이 영화 주제곡 ‘Let it go’에 도전한다”며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짜리몽땅의 활약이 생방송으로 펼쳐질 ‘K팝스타3’에 많은 애정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TOP6가 되기 위한 TOP8의 생방송 대결이 담길 ‘K팝스타3’ 17회 분은 오는 16일 오후 4시 5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