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불만 관리 프로그램 설명회 개최

입력 2006-05-01 11:2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공정거래위원회는 2일 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와 공동주관으로 2차 소비자불만 자율관리 프로그램(CCMS)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CCMS(Consumer Complaints Management System)란 기업들이 소비자불만·피해예방 및 신속한 구제를 위해 기업특성에 맞는 실행체제를 구축하여 자율적으로 실행하는 프로그램을 말한다.

설명회는 2일 오후 14시부터 한국소비자보호원 세미나실에서 열리며 프로그램을 이미 도입한 3개사가 현재 프로그램 도입준비 중이거나 도입검토 중인 기업들을 대상으로 도입준비 과정 및 주요내용 등을 설명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프로그램 도입 3개사와 설명자는 CJ 도입사례(CJ 유경모 고객지원실장), 삼성카드 도입사례(삼성카드 박홍곤 소비자보호팀장), 남양유업 도입사례(남양유업 홍진표 고객상담팀장)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플레이브가 방송 못 나온다고?"…때아닌 버추얼 아이돌 논란, 왜? [이슈크래커]
  • '김새론 사망'에 악플러들 비판…"악플 문제, 제도장치 마련해야"[이슈크래커]
  • 금 뜨자 주목받는 은…"아직 저렴한 가격"
  • 단독 ‘백약이 무효’ 작년 상반기 보험사기액 6028억…올해 최대치 경신 전망
  • 상승 재료 소진한 비트코인…9만6000달러 선에서 횡보 [Bit코인]
  • [날씨] 다시 찾아온 '추위'…아침 최저 -8도
  • 트럼프 “러·우 둘다 싸움 멈추길 원해…푸틴과 매우 곧 만날 것”
  • 월세 내기 빠듯한 청년들 위한 ‘청년월세 한시 특별지원’ 제도, 신청 자격은? [경제한줌]
  • 오늘의 상승종목

  • 02.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5,010,000
    • -0.75%
    • 이더리움
    • 4,178,000
    • +2.86%
    • 비트코인 캐시
    • 500,000
    • +0.5%
    • 리플
    • 4,035
    • -2.09%
    • 솔라나
    • 278,400
    • -3.3%
    • 에이다
    • 1,222
    • +5.25%
    • 이오스
    • 971
    • +1.57%
    • 트론
    • 370
    • +2.49%
    • 스텔라루멘
    • 516
    • -0.19%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300
    • +1.26%
    • 체인링크
    • 29,350
    • +3.05%
    • 샌드박스
    • 613
    • +3.5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