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혁, 서울경찰홍보단 최종합격..."응급남녀 촬영 일정에 입대시기 조율 중"
▲최근 진행된 tvN 금토드라마 ‘응급남녀’ 촬영장에서 최진혁(사진=CJ E&M)
배우 최진혁이 서울경찰홍보단 의무경찰에 최종 합격해 입대시기를 조율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17일 한 매체는 서울경찰홍보단을 인용, 최진혁의 입대 사실을 알렸다. 보도에 따르면 최진혁은 서울경찰청홍보단 의경 모집 최종 관문 체력테스트 및 면접 과정까지 합격했다.
이에 최진혁 측은 "최진혁이 서울경찰홍보단 호루라기 연극단 오디션에 최종 합격한 것이 사실이다. 올해 안에 입대할 계획이지만 정확한 입대 날짜는 조율 중이다"고 밝혔다.
최진혁이 최종 면접에 합격한 서울경찰홍보단에는 이제훈, 허영생, 최효종, 김동욱 등 다수 연예인들이 소속돼 있다.
최진혁은 tvN '로맨스가 필요해', MBC '구가의 서', SBS '상속자들' 등을 통해 꾸준한 연기 활동을 펼쳐 왔다. 현재 tvN '응급남녀'의 오창민 역으로 출연 중이다.
최진혁, 서울경찰홍보단 최종합격 소식에 네티즌들은 "최진혁, 서울경찰홍보단 최종합격 응급남녀 어쩌냐" "최진혁, 서울경찰홍보단 최종합격 응급남녀 촬영은 어찌 되는거?" "최진혁, 서울경찰홍보단 최종합격 언제 입대예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