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리텔이 깔끔한 순백색 슬림 슬라이드 디자인에 대형 20파이 스피커, QVGA급 LCD, PMP를 모두 탑재해 최상의 시청 환경을 제공하는 ‘시어터(극장)’폰 큐리텔 PT-S200(SK텔레콤용)을 출시했다.
‘시어터’폰은 생생한 사운드를 구현하는 대형 스피커와 고휘도 LCD를 탑재하여 햇살이 강한 야외에서도 선명한 화질을 구현하여 최상의 시청 환경을 제공하는 등 내 손안의 작은 극장을 실현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PT-S200의 또 다른 특징은 시원한 순백색의 슬림 슬라이드 디자인. 최근 인기를 모으고 있는 깔끔한 화이트 색상에, 17.9mm 두께의 슬림 디자인과 군더더기 없는 인테나 반자동 슬라이드로 휴대성과 사용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여기에 휴대용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PMP(Portable Media Player)기능을 탑재하여 영화,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영상물 파일을 휴대폰에 다운로드 받아 언제 어디서나 재생하여 감상할 수 있다. 기본 메모리에 외장 메모리(Micro SD)까지 지원하여 영화,음악은 물론 직접 촬영한 동영상까지 보고싶은 영상물을 양껏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고휘도 플래시와 함께 200만화소 카메라를 탑재하여 어두운 곳에서도 고화질의 사진 연출이 가능하며, 디지털줌, 화이트 밸런스 설정, 연속촬영, 흑백•특수효과 모드 설정 등으로 다양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동영상 촬영도 가능해 가족,친구들과의 행복한 순간을 보다 생생하게 추억으로 저장할 수 있다.
휴대폰의 핵심 멀티미디어 기능으로 자리잡은 MP3플레이어로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음악을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MP3를 들으며 문자를 보내거나 무선인터넷을 즐기는 멀티태스킹(Multi Tasking)을 지원한다.
이밖에도 ▲전자사전(영한사전,한자사전) ▲모바일뱅킹(M-Bank) ▲ 지하철노선도 등 실생활에 유용한 각종 부가 서비스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큐리텔 PT-S200은 화이트(Pure White) 한 색상으로만 출시되며, 가격은 40만원대 초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