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28일까지 영업점장이 고객에게 직접 전화해 의견을 듣는 ‘고객의 소리 청취’를 실시한다.
고객의 눈높이에서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바를 실현하기 위함이다. 992개의 영업점장이 해당 영업점 거래고객에게 직접 전화를 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일련의 어려운 일들을 겪은 이후라 질책의 의견을 각오하고 전화를 했는데 의외로 진솔한 마음으로 격려의 말을 전하는 고객의 목소리에 오히려 힘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은 28일까지 영업점장이 고객에게 직접 전화해 의견을 듣는 ‘고객의 소리 청취’를 실시한다.
고객의 눈높이에서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바를 실현하기 위함이다. 992개의 영업점장이 해당 영업점 거래고객에게 직접 전화를 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일련의 어려운 일들을 겪은 이후라 질책의 의견을 각오하고 전화를 했는데 의외로 진솔한 마음으로 격려의 말을 전하는 고객의 목소리에 오히려 힘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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