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영업점장‘고객의 소리’ 청취 실시

입력 2014-03-19 15:0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KB국민은행은 28일까지 영업점장이 고객에게 직접 전화해 의견을 듣는 ‘고객의 소리 청취’를 실시한다.

고객의 눈높이에서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바를 실현하기 위함이다. 992개의 영업점장이 해당 영업점 거래고객에게 직접 전화를 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일련의 어려운 일들을 겪은 이후라 질책의 의견을 각오하고 전화를 했는데 의외로 진솔한 마음으로 격려의 말을 전하는 고객의 목소리에 오히려 힘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금상추에 배추·무까지…식품업계, 널뛰는 가격에 불확실성 고조 [식탁 지배하는 이상기후]
  • 단독 한달 된 '실손24' 60만 명 가입…앱 청구 고작 0.3% 불과
  • 도쿄돔 대참사…대만, 일본 꺾고 '프리미어12' 우승
  • "결혼 두고 이견" 정우성ㆍ문가비 보도, 묘한 입장차
  • ‘특허증서’ 빼곡한 글로벌 1위 BYD 본사…자사 배터리로 ‘가격 경쟁력’ 확보
  • [식물 방통위] 정쟁 속 수년째 멈춤…여야 합의제 부처의 한계
  • 이재명 오늘 '위증교사' 선고...'고의성' 여부 따라 사법리스크 최고조
  • 성장률 적신호 속 '추경 해프닝'…건전재정 기조 흔들?
  • 오늘의 상승종목

  • 11.25 10:08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935,000
    • -1.19%
    • 이더리움
    • 4,616,000
    • -3.39%
    • 비트코인 캐시
    • 697,500
    • -3.53%
    • 리플
    • 1,915
    • -6.99%
    • 솔라나
    • 345,100
    • -4.25%
    • 에이다
    • 1,369
    • -8.67%
    • 이오스
    • 1,128
    • +3.77%
    • 트론
    • 288
    • -3.68%
    • 스텔라루멘
    • 702
    • -0.9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300
    • -4.36%
    • 체인링크
    • 24,440
    • -3.25%
    • 샌드박스
    • 1,039
    • +64.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