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5일부터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박홍근 홈패션(www.phg.co.kr)과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
이불이나 베개 속 집먼지 진드기와 세균의 유해성은 이미 널리 알려져 있지만, 정작 관리 요령에 대한 정보는 부족한 것이 사실이다. 삼성전자는 이에 착안해 침구 전문 브랜드 박홍근 홈패션과 제휴, 이불 관리 가이드를 제작 및 배포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오는 5일부터 박홍근 홈패션 매장을 방문하거나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은 이불 및 베개 속 진드기, 세균과 냄새를 빨지 않고 간편하게 제거하는 방법, 올바른 물세탁 방법 등 침구 관리 요령이 담긴 가이드북을 받을 수 있다.
또, 가이드북 안에는 일반적인 침구 관리법은 물론, ‘하우젠 은나노 에어워시’ 드럼세탁기를 이용해 빨지 않고도 이불과 베개를 살균•탈취하는 방법이 알기 쉽게 소개돼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이종마케팅을 통해 ‘에어워시’ 제품의 특장점을 고객에게 자연스럽게 알리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박홍근 홈패션 측에서는 고객에게 침구를 팔 뿐만 아니라 관리 방법까지 알려줘 고객 만족도를 제고할 수 있어 서로 윈윈(win-win)하는 협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