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 클라시코, 레알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호날두, 메시
축구 팬들을 열광케하는 세계적인 축구 빅배치‘엘 클라시코’가 시작된다. 엘 클라시코는 레알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의 더비전으로 빅매치 중의 빅매치로 통한다.
'엘 클라시코'는 24일 새벽 5시(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2013-2014 프리메라리가 29라운드 경기로 치러진다.
현재 레알마드리드는 승점 70점으로 리그 선두에 있으며 바르셀로나는 승점 66점을 기록 중이다.
이에 레알 마드리드를 잡아야 하는 바르셀로나는 메시와 에이스 네이마르, 세스크 파브레가스가 공격진에 나서며 전력을 총동원 할 전망이다.
메시는 지난 17일 열린 오사수나전에서 해트트릭을 터트려 팀의 7-0 대승을 이끄는 등 절정의 기량을 되찾고 있다. 특히 메시는 엘 클라시코 역대 최다골 기록 보유자이기도 하다.
레알 마드리드 역시 호날두와, 벤제마, 베일로를 중심으로 만만치 않은 기세를 자랑할 전망이다.
엘클라시코는 KBSN스포츠가 생중계한다.
네티즌들은 "엘 클라시코, 레알 마드리드 바르셀로나...세기의 매치" , "엘 클라시코, 레알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왜 하필 새벽이야", "엘 클라시코, 레알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네이마르 훌륭한 선수이지만 메시나 호날두는 거의 전설인데...에이스란 말은 이제 1년차 된 신입한테 하는 말은 아닌 듯", "엘 클라시코, 레알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아 보고싶지만 수업 1교시다", "엘 클라시코, 레알 마드리드 바르셀로나는 무조건 봐줘야 한다", "엘 클라시코, 레알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레알팬이지만 혹시 레알이 진다면 순위가 흥미진진할 거 같다", "메시가 처음으로 무서움을 보여주겠다고 인터뷰. 순둥이 열 받았다. 결과는?" 라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