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종합건설은 오는 28일 '동탄2신도시 신안인스빌리베라 2차'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간다.
이 아파트는 동탄2신도시 A26블록에 위치해있다. 전용면적 △59㎡ 375가구 △72㎡ 171가구 △84㎡ 98가구 등 총 644가구가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된다.
신안에 따르면 이 단지는 녹지를 사이에 두고 동탄2신도시 시범단지와 인접해 있어 시범단지 생활권 특혜를 그대로 누릴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시범단지와 걸어서 접근할 수 있는 거리에 있어 입주민들은 시범단지 상업시설, 커뮤니티 센터 등의 생활편의시설을 공유할 수 있다. 아울러 단지 앞에 초등학교가 위치해 있고 인근에 학교시설복합화 사업 등이 예정돼 있다.
이 아파트는 친환경 단지로도 관심을 모은다. 바로 앞 근린공원뿐만 아니라 치동천과 시범단지 내 중앙공원과도 가깝고 단지 앞으로 이어지는 실개천과 잔디광장 등의 다양한 테마공간과 더불어 주변 보행 공원이 단지와 연계된다.
중소형 아파트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친환경 E0등급’ 고품질 마감재를 사용한 것도 눈에 띈다. 친환경 E0등급이란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을 기준으로 자재의 친환경성을 표시하는 등급으로 아토피 증상을 개선해준다.
또 신평면 혁신 설계도 실수요자의 구미를 당길 전망이다. 독창적인 신평면 혁신설계를 적용해 입주민들이 선호하는 최적화된 평면을 완성할 계획이다. 59㎡는 거실통합형, 72㎡와 84㎡는 거실통합, 주방통합, 거실·주방통합형을 선택할 수 있다.
59㎡는 다양하고 실용적인 수납공간을 설치한다. 72㎡, 84㎡는 알파룸 공간을 제공해 입주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최대 침실 4개 또는 주방공간으로 연출이 가능한 가변형 공간으로 설계한다.
아울러 다른 아파트보다 10cm 높은 2.4m의 천정고 설계로 중소형임에도 개방감을 극대화 하고, 4베이 확장형 설계를 적용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동탄2신도시 신안인스빌리베라2차’ 견본주택은 한림대학교 동탄 성심병원 앞에 위치해 있다. (문의 031-372-70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