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에스팀 공식 페이스북
안재현이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안재현의 소속사 에스팀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사진은 안재현이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남성 캐주얼 브랜드 '크리스크리스티'의 여름 화보 촬영장에서의 모습으로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선보이며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안재현은 지난 시즌 광고 및 드라마에서 본인이 착용한 '크리스크리스티'의 모든 제품을 품절시키며 완판남 대열에까지 합류하게 됐다.
지난 달 인기리에 막을 내린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주인공 천송이의 동생 '천윤재'역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안재현은 뒤이어 영화 '패션왕'과 M.net '엠카운트다운' MC 등에 차례로 발탁돼 드라마 이후에도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다.
또한 배우 차승원, 이승기, 고아라 등이 캐스팅 된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는 SBS 새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에도 출연을 확정하며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패션 모델로 활동하며 많은 인기를 얻어온 안재현은 본격적인 연기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방송, 광고 등 다양한 분야로 활동 영역을 넓히며 핫한 대세남으로 떠오르고 있다.
안재현은 계속해서 영화 및 방송 촬영에 집중할 예정이며 4월말부터 SBS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를 통해 시청자와 만남을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