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는 25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부산모터쇼 방문객들에게 기아차의 차량·브랜드·신기술을 소개할 대학생 설명요원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은 왼쪽부터 2013년 서울모터쇼 대학생 설명요원인 민효은(24), 조용찬(23). 사진제공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는 부산모터쇼 방문객들에게 기아차의 차량·브랜드·신기술을 소개할 대학생 설명요원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기아차 부산모터쇼 대학생 설명요원은 자동차에 관심 있고 열정과 패기를 갖춘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기간은 25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며, 기아차 공식 블로그 ‘펀키아(fun.kia.com)’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서류 및 면접 심사를 통해 최종 16명이 선정된다. 설명요원은 1주일간의 합숙 교육을 통해 자동차와 마케팅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과 기아차의 차량·브랜드·신기술 등에 대해 배우게 된다. 또 부산모터쇼 기간 기아차 전시관에서 설명요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기아차는 대학생 설명요원에게 부산모터쇼에서 기아차 전시관을 대표하는 특별한 경험과 함께 현업에서 활약하고 있는 직원과 연구원을 만날 기회, 장학금 70만원 지원, 수료증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부산모터쇼는 ‘자동차의 바다, 세계를 품다’를 주제로 5월 30일부터 열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