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아이들의 건강 관리를 콘셉트로 한 ‘삼성 베이비케어 가전’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베이비케어 가전은 △미세먼지 배출을 99.999% 차단하는 청소기 ‘모션싱크’ △트루 헤파필터로 미세먼지를 99.97% 제거하는 ‘공기청정기’ △침구 유해물질을 99.9% 살균하는 ‘침구 청소기’ △아토피와 알러지 물질을 제거하는 ‘바이러스 닥터’ △3단계 삶음 기능의 세탁기 ‘아가사랑 플러스’ 총 5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삼성전자는 이번 마케팅의 일환으로 소비자들에게 실내 미세먼지의 위험성을 알리기 위해 뮤직비디오도 제작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연일 발생하는 미세먼지와 봄철 황사를 대비해 건강한 실내 환경을 만들어 주는 삼성전자 가전 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뮤직비디오는 지난 19일 공개됐으며 삼성전자 가전 유튜브(www.youtube.com/SamsungCEKorea)와 삼성전자 가전 페이스북(www.facebook.com/SamsungCE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삼성전자는 오는 4월 30일까지 베이비케어 가전 중 아이에게 필요한 제품을 개인 SNS를 통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어린이 동화책 등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베이비케어 가전을 구매한 후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에 제품을 등록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육아 제품을 선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