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엘 코리아 컨슈머케어의 베로카 퍼포먼스 발포정의 광고모델로 이승기가 2년 연속 선정됐다. ‘하루의 성공, 시작은 베로카로부터’라는 테마로 촬영된 이번 광고에서 이승기는 도심의 출근길, 오피스, 수영장 등을 배경으로 성공한 도시 남자의 하루를 보여주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연예계 비타민으로 통할 만큼 밝고 에너지가 가득한 이승기의 이미지가 일상에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제품의 특징과 잘 부합해 좋은 인연을 이어갈 수 있었다는 후문. 이승기가 출연한 베로카의 새 광고는 4월부터 전파를 탄다.
광고 촬영 시 사용된 소품들은 바이엘 코리아 직원들을 대상으로 사내 자선 경매를 진행할 예정이며, 판매액 전부를 관악노인복지센터에 기부할 예정이다.
한편, 베로카는 물에 타서 마시는 형태로 비타민 B군과 비타민 C, 필수 미네랄 등 12가지 성분을 함유한 카페인과 설탕, 인공 보존제를 첨가하지 않은 멀티비타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