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대교 교통통제 종료, 어벤져스2 한국 촬영, 스칼렛 요한슨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어벤져스2' 한국 촬영 첫날 일정이 마무리되면서 두 번째 일정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은 30일 마포대교 촬영을 시작으로 한국에서의 일정을 시작했다. 이날 새벽 6시부터 통행제한이 시작된 마포대교에는 많은 시민과 언론의 관심이 쏠렸고 한 방송사 카메라는 촬영 현장을 잡는데 성공하기도 했다.
화면 속에서 크리스 에반스가 연기하는 '캡틴 아메리카'의 분장을 한 인물이 등장해 기대를 모았지만 대역 배우로 밝혀져 아쉬움을 샀다.
'어벤져스2' 다음 촬영은 내달 2일부터 4일까지 상암동 DMC 일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때에도 도로 일부는 통행이 제한될 것으로 알려졌다. '어벤져스2'의 한국 촬영 일정은 3월 30일부터 4월14일까지다.
이 작품에는 한국 배우 수현을 비롯해 전편에 출연했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아이언맨), 크리스 헴스워스(토르), 크리스 에반스(캡틴 아메리카), 스칼렛 요한슨(블랙 위도우) 등이 출연한다.
어벤져스2 마포대교 촬영에 네티즌들은 "어벤져스2 마포대교 촬영, 상암동 촬영 때도 스칼렛 요한슨은 안오겠지?" "어벤져스2 마포대교 촬영, 스칼렛 요한슨만 보면 되는데" "어벤져스2 마포대교 촬영, 크리스 에반스도 대역이었다니" "어벤져스2 마포대교 촬영, 한국에는 개봉하면 오려나?" "어벤져스2 마포대교 촬영, 교통통제 때문에 조금 짜증은 났는데. 그래도 어쩌겠어?" "어벤져스2 마포대교 교통통제 종료, 시원하다" "어벤져스2 마포대교 교통통제 종료, 우회로 확인 꼭 할 것" "어벤져스2 마포대교 교통통제 종료, 다행이다" "어벤져스2 마포대교 교통통제 종료, 벚꽃 구경이나 해야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