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보의 ‘제2기 소비자평가단 발대식’. 사진제공 한화손보
한화손해보험은 4일 서울 여의도 사옥에서 ‘제2기 소비자평가단 발대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발대식에는 소비자평가단 10명을 포함해 박윤식 대표이사, 주요 임원 및 부서장들이 참석했다. 이날 선정된 10명의 소비자평가단중 3명은 지난 1기 활동 우수자로 재선정 됐다. 나머지 7명은 보험사 고객패널 경험을 가진 수도권 지역의 30~40대 한화손해보험 고객들로 선발됐다.
제2기 소비자평가단은 앞으로 한화손보의 각종 서비스 체험을 바탕으로 고객서비스 평가 활동과 아이디어 제안 및 상품 서비스 관련 인터뷰와 모니터링 등 소비자 니즈 조사활동을 벌이게 된다.
특히 이번 평가단은 대면영업채널 현장에서의 보험안내 자료뿐 아니라 홈페이지 등 온라인 영업채널에 대한 모니터링까지 확대해 활동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