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입주 고객에도 서비스

입력 2006-05-17 1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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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물산이 업계 최초로 기존 입주 아파트 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실시한다. 그간 건설업계는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분양자와 입주예정자에 대한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지만 기존 입주고객에 대한 서비스 실시는 이번 삼성물산이 처음이다.

삼성물산은 올 초부터 '헤스티아 입주고객 서비스'를 시행, 입주고객들을 위한 각종 주거 서비스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헤스티아 입주고객 서비스'는 입주민들에게 쾌적한 주거환경과 안락한 주거문화를 제공하고 맞춤형 A/S 처리를 위해 만든 삼성건설의 차별화 된 고객 서비스란 게 삼성물산 측의 이야기다. '헤스티아'는 그리스 신화에서 '화로의 여신'으로 가정을 지키는 수호천사를 의미한다.

지난해‘헤스티아’브랜드 런칭을 통해 일부단지에 시범서비스를 제공한 삼성은 올해부터는 입주 5년 이내의 단지로 서비스 대상 단지를 확대해 단지 특성에 따라 헬스, 크린, 실비, 그린서비스 등을 시행하고 있다.

헬스서비스는 입주 고객의 건강한 실내 생활을 위해 집 진드기 방제서비스며, 크린서비스는 청결한 주거생활을 위해 주방, 욕실 청소, 주방 씽크대 및 개수대 광택 서비스와 청소하기 힘든 외부샷시 청소, 또 실비서비스는 입주세대의 소모품 교체 및 보수, 그린서비스는 단지내 조경관리를 해주는 서비스다.

삼성물산 관계자는“준공이 끝나면 고객과의 관계도 끝나는 것은 브랜드가 아니다"라며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만족과 감동을 극대화할 것이고, 이렇게 되면 건설사는 브랜드 파워를 더욱 키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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