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롯데닷컴
롯데닷컴은 7일부터 8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1000명에게 ‘퍼실 센서티브젤 1.35ℓ’ 정품(정상가 1만2900원)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롯데닷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배송비만 부담하면 퍼실 센서티브젤 정품을 받을 수 있다.
롯데닷컴은 헨켈과 제휴해, 유아민감성 및 아토피 피부용 퍼실 센서티브젤 론칭 기념 체험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13일까지는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퍼실 센서티브젤 1.35ℓ’ 제품을 2+1로, 25일까지는 퍼실 신제품을 사용하고 후기를 남긴 10명을 추첨해 라벤더젤 2.7ℓ, 파워젤 2.7ℓ, 센서티브젤 1.35ℓ로 구성된 ‘퍼실 액체세제 패밀리 패키지 3종 세트’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롯데닷컴에 따르면 퍼실 센서티브젤은 유아민감성피부나 아토피 피부에 사용해도 적합할 정도로 순하면서도 강력한 세정력을 갖춘 액체세제로, 국내 세탁세제 중 유일하게 알러지케어 인증을 획득해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에게나 미세먼지ㆍ황사가 많은 봄철에 더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롯데닷컴 생활팀 정세하 MD는 “안전성과 세척력을 모두 갖춘 퍼실 센서티브 젤은 피부가 민감한 아기와 아토피 피부염 환자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라며 “롯데닷컴에서 정품 체험 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퍼실을 직접 이용해 볼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