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는 지인의 위치조회가 가능한 ‘가족안심 서비스’를 ‘아이나비 LTE에어’에 새롭게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사용자의 자녀·부모·친구 등 지인의 현재위치를 확인할 수 있다. 또 과거의 시간대별 이동경로까지 제공한다.
또 특정 구간을 세이프존으로 설정하면, 이 구간을 차량이 지나갈 때 알림창으로 변동사항을 실시간으로 통보해준다. 최대 2명까지 대상으로 1일 최대 10회 알림을 받을 수 있다. 대상자의 위치 변화가 없을 경우 알림 메시지를 발송하지 않는다. 또한 요일별, 시간별 설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등하교시간, 학원시간 등 자녀의 생활 패턴에 맞춰 세이프존을 이용할 수 있다.
가족안심 서비스는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통신사에 관계없이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할 필요 없이 카카오 계정만 있으면 앱 상에서 바로 가입이 가능하다. 또한 위치조회 건당 과금이 발생하는 타 서비스와는 달리 별도의 추가 비용이 없다.
팅크웨어는 일주일동안 ‘가족안심 서비스’ 무료 체험행사를 진행한다. 또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0일까지 아이나비 LTE에어 1년 정액권 구매자 전원에게 1년 정액권을 추가 증정한다. 추가로 받은 정액권은 가족·친구 등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