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give love
그룹 악동뮤지션의 신곡 'give love'(기브러브)가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다.
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악동뮤지션의 정규 1집의 전곡 음원이 공개됐다.
악동뮤지션의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200%', '얼음들'을 포함해 'give love', '지하철에서', '가르마', '인공잔디', '안녕', '작은별', '길이나', '소재', 'Galaxy(갤럭시)' 등 총 11곡이 수록돼 있다.
앨범 공개 후 타이틀곡 '200%'와 '얼음들'뿐만 아니라 1번 트랙인 'give love'가 음원 차트 상위권에 랭크됐다. 악동뮤지션의 'give love'는 사랑을 다줘도 자신을 받아주지 않는 한 여자를 주제로, 경쾌한 느낌과 악동뮤지션의 톡톡 튀는 보컬로 노래의 재미를 더했다.
한편 이날 악동뮤지션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신인 모델 남주혁과 이수현이 출연한 데뷔앨범 타이틀곡 '200%'의 뮤직비디오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에서 이수현과 남주혁은 버스 데이트를 하고 아이스크림을 먹는 등 풋풋한 고교생의 느낌을 살리고 있어 귀여움을 자아낸다.
악동뮤지션 give love 소식에 네티즌은 "악동뮤지션 give love, 1번 트랙이라서 더 인기 있는 듯", "악동뮤지션 give love, 정말 노래 좋다", "악동뮤지션 give love, 앞으로 기대되는 그룹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