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새벽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공식블로그(www.yg-life.com)에는 ‘악동뮤지션 데뷔 앨범 릴리즈(DEBUT ALBUM RELEASE)’란 제목으로 악동뮤지션의 사인 CD 이미지가 공개됐다. 특히 여기에는 악동뮤지션이 양현석 대표를 향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코멘트가 담겨있어 눈길을 모은다.
“TO. 우리 사장님♥”이란 글과 함께 이찬혁과 이수현은 CD에 큼지막하게 각자 사인을 했다. 이수현은 “사장님 완전 감사해요!! 앞으로 더 열심히 할게요♡ 최고!!!”란 글로 양현석 대표를 향한 감사와 존경의 의미를 귀엽고 발랄하게 전했다. 이찬혁은 “더 멋진 시골서 고구마 캐는 그림이 되겠습니다!”란 양현석 대표와 이찬혁만이 알 수 있는 의미있는 글로 감사의 마음과 포부를 밝혔다.
악동뮤지션의 데뷔 앨범은 이찬혁이 11곡 전곡의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았다. 지난 7일 음원을 공개하자마자 국내 10개 음원사이트의 1위 석권은 물론, 1위부터 10위까지 줄세우기를 보여줬다. 실시간 차트에 이어 일간차트까지 장악해 음원강자의 파워를 과시했다. 국내뿐 아니라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대만, 태국, 싱가포르 등 해외 5개 국가 아이튠스에서도 1위에 오르며 해외에서의 인기 또한 실감케 했다.
한편 악동뮤지션은 8일 오후 8시부터 포털 사이트 네이버 뮤직을 통해 라이브 공연 ‘악동뮤지션 플레이 인 카페(PLAY IN CAFÉ)’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서 악동뮤지션은 데뷔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인 ‘200%’와 ‘얼음들’을 비롯한 수록곡들을 어쿠스틱 기타 연주로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