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협력사 ‘소비자중심경영’ 멘토로 나선다

입력 2014-04-09 17: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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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동현 코웨이 대표이사(오른쪽 네 번째), 정대표 한국소비자원 원장(오른쪽 세 번째), 협력업체 관계자들이 9일 서울 중구 순화동에 위치한 코웨이에서‘CCM 멘토링 사업 협약식’을 진행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코웨이가 협력사 경쟁력 강화를 위해 ‘소비자중심경영(CCMㆍConsumer Centered Management) 멘토링’에 나선다.

코웨이는 서울 중구 순화동 본사에서 ‘소비자중심경영 멘토링 사업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사업에 참여하는 코웨이 협력업체는 리홈쿠첸, 틸만코리아, 퍼니스템, 헬스리아 등 4개사다.

코웨이는 이날 협약식을 시작으로 멘토링 워크숍을 협력업체와 진행해 협력사들이 올 하반기 안에 CCM 인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CCM 인증은 기업 경영활동을 소비자의 관점에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해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는 제도로,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고 있다.

코웨이는 멘토로서 협력업체 4개사를 위해 △CCM 인식제고 △고객중심경영을 위한 인프라 구축지원 △업무프로세스 개선 △고객만족관리 방법 등을 전달한다.

김동현 코웨이 대표이사는 “최근 소비자중심경영은 기업의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고 있다”며 “이번 사업을 통해 기업과 기업간 동반성장 문화 조성은 물론 소비자 권익 증진에도 기여하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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