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방 타임스퀘어는 ‘몰링 트렌드 마케터 6기’를 20일까지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몰링 트렌드 마케터는 타임스퀘어의 쇼핑, 외식, 문화, 여가활동 등을 체험하는 대학생 커뮤니티다. 컨텐츠 제작 및 바이럴 활동을 통해 몰링 문화를 전달하는 리포터 역할과 브랜드 마케터 역할을 함께 하게 된다.
총 16명을 선발하며 마케팅 활동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인원은 30일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다음달 1일부터 6월 1일까지 몰링 트렌드 마케터로서 각 주차 별로 주어지는 미션을 통해 개인 및 팀 과제를 수행한다.
마케터 최종 합격자에게는 타임스퀘어 입사 지원 가산점을 부여하고 활동 종료 후 수료증을 수여한다. 마케터 전원은 활동 지원금과 타임스퀘어 오프라인 특별행사 우선 참가 기회를 받을 수 있다.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윤강열 차장은 “지난 2010년부터 5년째 몰링 트렌드 마케터 활동을 지원하면서 사회 진출을 앞둔 대학생들에게 생생한 현장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 “열정 있는 대학생들이 많이 지원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참가신청은 타임스퀘어 홈페이지(www.timessquare.co.kr)에서 할 수 있으며, 타임스퀘어는 면접을 거쳐 오는 28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