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중국 브랜드파워 지수(C-BPI) 2개 부문 1위

입력 2014-04-09 18:3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락앤락은 중국기업브랜드연구센터(China Brand Research Center)에서 발표한 '2014년 중국 브랜드파워지수(C-BPI)'에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밀폐용기와 보온병 2개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밀폐용기 부문이 신설된 이후 3년 연속으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락앤락은 2위인 타파웨어(Tupperware)와 격차를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250점 이상(락앤락 680.5점, 타파웨어 421.0점) 벌리며 중국에서 확고하게 자리잡았다.

락앤락은 이같은 브랜드 파워를 바탕으로 지난해 중국에서 플라스틱, 내열유리 등의 밀폐용기를 통해 1158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락앤락은 보온병 분야에서도 일본의 유명 브랜드 타이거(Tiger)를 제치고 2년 연속으로 1위를 차지했다. 2위와의 격차를 더욱 크게 벌리며(2013년 60.9점차 -> 2014년 183점차) 중국 내 보온병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당원 게시판 논란'에 연일 파열음…與 균열 심화
  • 코스닥·나스닥, 20년간 시총 증가율 비슷했지만…지수 상승률은 ‘딴판’
  • 李 열흘만에 또 사법 리스크…두 번째 고비 넘길까
  • 성장률 적신호 속 '추경 해프닝'…건전재정 기조 흔들?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유럽 최대 배터리사 파산 신청에…골드만삭스 9억 달러 날렸다
  • 일본, 사도광산 추도식서 “한반도 노동자, 위험하고 가혹한 환경서 노동”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053,000
    • -0.99%
    • 이더리움
    • 4,659,000
    • -2.04%
    • 비트코인 캐시
    • 710,500
    • +0.28%
    • 리플
    • 2,003
    • -3.84%
    • 솔라나
    • 349,700
    • -1.71%
    • 에이다
    • 1,427
    • -5.18%
    • 이오스
    • 1,180
    • +9.67%
    • 트론
    • 289
    • -2.36%
    • 스텔라루멘
    • 792
    • +12.8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350
    • -2.1%
    • 체인링크
    • 24,660
    • -0.2%
    • 샌드박스
    • 861
    • +40.2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