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 문자 고객센터 이용 월 100만건 돌파

입력 2014-04-13 11:2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KT는 휴대전화 문자로 상담할 수 있는 ‘올레 문자 고객센터’가 서비스 개시 9개월 만에 월 이용건수 100만건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KT는 휴대전화 문자로 상담할 수 있는 ‘올레 문자 고객센터’가 서비스 개시 9개월 만에 월 이용건수 100만건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KT가 지난해 7월 선보인 올레 문자 고객센터는 고객 상담센터로 전화하는 대신 수신자를 114로 설정, 문자메시지로 궁금한 사항을 보내면 답을 받아볼 수 있다.

예를 들어 114를 수신자로 하고 '잔여 데이터'라고 문자메시지를 적어 보내면 간단한 본인 인증을 거쳐 본인이 가입한 요금제의 남은 데이터양을 확인할 수 있다.

KT 관계자는 “검색어 입력으로 원하는 메뉴에 바로 접근할 수 있어 음성고객센터를 이용할 때보다 시간이 최대 83% 절약된다”고 말했다.

KT는 이용자 증가에 힘입어 부가서비스 가입·해지 등도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개선하고, 정부, 공공기관, 기업 등도 이 서비스를 도입할 수 있도록 기업형 솔루션 상품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이베이, 3월부터 K셀러에 반품·환불비 지원 ‘리퍼제도’ 시행
  • 공차, 흑당에 대만 디저트 ‘또우화’ 퐁당…“달콤·부드러움 2배” [맛보니]
  • [유하영의 금융TMI] 가계대출 관리, 양보다 질이 중요한 이유는?
  • 대통령실·與 “탄핵 집회 尹부부 딥페이크 영상...법적대응”
  • “성찰의 시간 가졌다”...한동훈, ‘별의 순간’ 올까
  • 매력 잃어가는 ‘M7’…올해 상승률 1% 그쳐
  • '나는 솔로' 11기 영철, 특별한 인증 사진 '눈길'…"文과 무슨 사이?"
  • 떠난 하늘이와 우려의 목소리…우울증은 죄가 없다 [해시태그]
  • 오늘의 상승종목

  • 02.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6,113,000
    • -0.67%
    • 이더리움
    • 4,067,000
    • -0.32%
    • 비트코인 캐시
    • 498,700
    • -2.41%
    • 리플
    • 4,129
    • -2.27%
    • 솔라나
    • 288,200
    • -2.04%
    • 에이다
    • 1,161
    • -2.76%
    • 이오스
    • 955
    • -4.12%
    • 트론
    • 361
    • +1.4%
    • 스텔라루멘
    • 517
    • -3.36%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600
    • -0.25%
    • 체인링크
    • 28,470
    • -1.42%
    • 샌드박스
    • 593
    • -2.4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