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레이드증권은 14일부터 8월 14일까지 ‘전설의 트레이더 투자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지수선물/옵션리그’와 ‘주식선물리그’로 나눠 진행되며, ‘지수선물/옵션리그’의 경우 일부 구간은 Trading부서 채용의 기회와 최대 500만원 상당의 상품이 주어진다.
기존 증권사들의 실전투자대회와는 차별화된 ‘전설의 트레이더’는 투자자들끼리 경쟁하여 우승자를 가리는 기존의 방식과는 달리 투자자 본인의 역량에 맞게 목표를 설정할 수 있고, 달성할 경우 순위와 상관없이 상품이 제공되므로 선물, 옵션 투자자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만약 실전 파생고수 투자자라면 목표달성 시 상금과 더불어 이트레이드증권의 전문 Trader로 채용기회까지 얻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4개월간의 투자대회 기간 동안 무제한 재도전이 가능해 파생상품 투자자들의 재미와 승부욕을 자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계를 넘는 새로운 투자대회, 내가 이겨야 할 상대는 나’라는 주제로 진행 될 전설의 트레이더의 참가 대상은 이트레이드증권 은행계좌를 보유한 개인 고객이며, 계좌가 없는 경우 가까운 은행에서 개설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http://www.etrade.co.kr) 또는 어플리케이션 ‘씽큐스마트’에서 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만족센터(1588-2428)로 문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