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라움
배우 한지혜가 행사장에 참석한 모습이 공개됐다.
지난 10일 배우 한지혜는 LF에서 운영하는 ‘라움(RAUM)’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는 행사 ‘House warming party’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한지혜는 미니멀한 화이트 원피스에 독특한 클러치를 매치해 여성스러우면서도 깔끔한 스타일을 보여줬다. 따뜻한 봄 날씨를 의식한 듯한 한지혜는 민 소매의 원피스 스타일을 선보인 가운데 자칫 밋밋할 수 있는 모습에 반지로 포인트를 줘 캐주얼 하면서도 우아한 여성미를 뽐냈다.
한지혜가 방문한 ‘라움(RAUM)’은 LF(대표: 구본걸 www.lfcorp.com)에서 운영하는 컨템포러리 편집샵으로
최근 압구정 플래그쉽 스토어를 한층 고급스러운 모습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독일어로 ‘공간’을 뜻하는 라움(RAUM)은 수입 여성 브랜드 편집숍으로 탄생한 뒤 토털 라이프 스타일을 아우르는 편집숍으로 발전을 거듭한 후, 라이프 스타일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큐레이팅’ 콘셉트를 도입해 갤러리를 연상하게 리뉴얼 했다.
한편 이 날 파티에는 이연희 외 배우 한지혜, 다니엘 헤니, 김고은, 소녀시대 수영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지혜 패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한지혜 패션, 화이트 원피스 예쁘네" "한지혜 패션, 어디 상품일까" "한지혜 패션, 여신이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