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뮤즈코리아)
크로스진은 1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어메이징(Amazing)’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은 수트를 차려 입은 신(신원호)을 시작으로 상민, 용석, 캐스퍼, 타쿠야, 세영을 차례로 보여주고 있으며, 흑백 화면에 담아낸 멤버들의 모습이 마치 느와르 영화의 한 장면을 떠올리게 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모노톤의 색채가 멤버들의 분위기와 어우러져 감정선을 끌어올리는가 하면, 전체적인 흑백 화면의 느낌과는 대조적으로 표현된 장미와 깃털의 컬러감이 시선을 자극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호기심을 높인다.
‘어메이징’은 스웨덴의 유명 작곡가 안드레아스 칼슨(Andreas Carlsson)의 곡으로 국내 최고의 작곡가 신사동 호랭이가 편곡에 참여, 크로스진의 남성미와 섹시함을 느낄 수 있는 세련된 음악으로 재탄생시켰다.
크로스진의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신곡 ‘어메이징’은 신사동 호랭이가 편곡에 참여해 크로스진의 섹시함을 녹여낸 곡으로, 2년 만의 국내 컴백인 만큼 멤버와 스태프 모두 심혈을 기울여 열심히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크로스진은 오는 21일 디지털 싱글 ‘어메이징’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