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證, 업계 최초 브랜드 사이트 개설

입력 2006-05-25 13:3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우리투자증권은 브랜드의 인지도와 호감도를 높이고 온라인을 통해 재미있고 감성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브랜드 사이트 (http://www.whywoori.com)를 증권업계 최초로 개설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개설한 'www.whywoori.com'은 "왜 우리인가?", "왜 우리가 다른가?"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우리투자증권 임직원과 외부 전문가들이 연속적으로 자신들의 이야기를 보여주고, 이들이 또 다른 전문가를 추천해 지속적으로 전문가의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우리투자증권' 이미지를 신뢰할 수 있는 친숙한 이미지로 만들어 나가는 것을 목표로 만들어졌다.

이번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전문가로서의 직원들의 모습뿐만 아니라 직원들의 어릴 적 모습도 보여주고 있으며, 광고 CF 제작 동영상을 제공하는 등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외부 전문가로는 우리투자증권의 광고 CF 제작에 참여했던 영화배우 황정민씨, 국내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박웅현씨, 촬영감독 백종열씨의 삶과 추억, 학창시절의 에피소드, 취미, 신념 등에 대한 이야기를 동영상으로 들을 수 있으며, 향후 이들이 추천하는 또 다른 전문가들을 만날 수 있다.

관계자는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우리투자증권이 가장 믿을 수 있는 증권사라는 신뢰의 이미지, 전문가의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고, 향후 더욱 재미있는 사이트, 감동을 줄 수 있는 사이트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뉴진스 민지도 승요 실패…두산 여자아이돌 시구 잔혹사
  • 尹대통령, 6~11일 아세안 참석차 필리핀‧싱가포르‧라오스 순방
  • 건설업계·부동산 전문가 75% "서울 아파트값 계속 오른다"…지방은 상승 "어려워"
  • 일본 신임 총리 한마디에...엔화 가치, 2년 만에 최대폭 곤두박질
  • 외국인 8월 이후 11조 팔았다...삼바 현대차 신한지주 등 실적 밸류업주 매수
  • “대통령 이재명”vs “영광은 조국”…달아오른 재보선 [르포]
  • 서울 아파트값 3주 연속 상승 폭 하락…“대출 규제·집값 급등 피로감 지속”
  • 단독 파크로쉬2 나오나? HDC현산, 광운대역세권 시니어 레지던스 브랜드로 '원로쉬' 상표 출원
  • 오늘의 상승종목

  • 10.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544,000
    • -0.94%
    • 이더리움
    • 3,163,000
    • -4.33%
    • 비트코인 캐시
    • 423,900
    • -1.44%
    • 리플
    • 702
    • -12.47%
    • 솔라나
    • 185,000
    • -6.23%
    • 에이다
    • 453
    • -5.43%
    • 이오스
    • 624
    • -3.7%
    • 트론
    • 209
    • +1.95%
    • 스텔라루멘
    • 120
    • -4.7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050
    • -2.04%
    • 체인링크
    • 14,170
    • -5.34%
    • 샌드박스
    • 325
    • -4.4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