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은 남성을 위한 패션잡화브랜드 ‘소다옴므’ 남성 백 라인을 온ㆍ오프라인 단독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수제화로 유명한 ‘소다’가 선보이는 소다옴므는 봄 시즌을 맞아 백팩, 비지니스백, 숄더 크로스백, 메신저백 등 다양한 남성용 가방을 론칭했다.
롯데닷컴은 소다옴므 남성용 백 라인에 대해 고급스러운 소가죽을 사용해 클래식한 멋을 극대화시켰고, 세련된 금속 네임 장식과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실용성을 강조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백팩의 경우 남성 고객의 개성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넓고 안정감 있는 어깨끈을 적용했다.
롯데닷컴 MD 추천 상품은 클래식한 스타일의 ‘소다옴므 백팩 FGM413IT63 KHAKI’과 넉넉한 사이즈의 ‘소다옴므 숄더백 FGM406IT63 DARK KHAKI’이다.
롯데닷컴 패션잡화팀 김성은 MD는 “최근 패션에 투자하는 남성들이 늘어나면서 남성용 백팩, 크로스백, 비니지스 백 등 남성용 백에 대한 관심 역시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며 “롯데닷컴에서 먼저 단독 론칭한 소다옴므의 경우 세련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남성고객으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닷컴은 소다옴므 남성용 론칭을 기념해 단독 판매기간인 20일까지 특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소다옴므 남성용 백 구매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남성벨트를, 여성용 토트 숄더백 ‘BRONELLY’와 지갑상품 ‘MYWALIT’ 구매고객 중 선착순 300명에게는 카드지갑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