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독일 육아용품 브랜드 키디(Kiddy)가 사랑스러운 우리 아이를 위한 제품이라면 아무리 꼼꼼하게 따져봐도 안심이 되지 않는다는 열성 엄마, 아빠를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30년 넘게 가장 안전한 유아용품을 생산해 오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 키디의 국내 지사 (유)키디코리아는 오는 4월 24일부터 27일까지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4코리아베이비페어’에 베베스토리를 통해 참가한다고 밝혔다.
(유)키디코리아는 자사의 부스를 통해 카시트 선택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모들을 위해 안전한 카시트 고르는 방법에 대해 안내한다.

▲키디 카시트
한편 키디는 현지 법인 (유)키디코리아 설립으로 요즘 이슈가 되고 있는 해외 직구가 필요 없을 정도로 거품 없는 가격으로 최고 품질의 카시트 제품 국내 유통하고 있다. 내년 과감한 R&D 투자와 엄격한 자체 제품 테스트를 통해 세계 각국의 안전성 테스트 기관은 물론 소비자 단체 등의 공정한 평가에서 항상 최고 수준의 안전성을 인정 받고 있다. 국내뿐만 아니라 54여개 국가에서 제품을 판매 중이다.
키디의 제품은 ‘2014코리아베이비페어’ 부스 B101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키디코리아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kiddy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