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에너지 서비스 기업 SK E&S에서 LNG부문 경력사원을 뽑는다. 모집분야는 LNG사업 기획 및 개발, LNG 트레이딩, LNG 가스전개발 이다.
공통 자격요건은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며, 학력 및 전공 무관하다. 다만 상경, 기계, 화공, 자원 등 업무관련 전공은 우대한다. 또한 관련 자격증 보유자 및 외국어(영어) 우수자는 우대한다. 취업보호대상자, 보훈, 장애인은 관계 법령에 의거해 우대한다.
LNG사업 기획 및 개발은 LNG사업 전략수립과 사업개발 업무를 맡는다. LNG 관련 업무경력 3년 이상이나 사업개발(사업성, 경제성 분석) 경력 3년 이상이 필요하다. LNG 트레이딩 분야는 LNG선박 기술평가 및 개발 업무를 수행한다. LNG관련 업무경력 3년 이상이나 LNG선 승선 LNG선 승선 및 엔진관리 3년 이상이 필요하다. LNG 가스전개발은 가스전개발, 가스전 기술평가 및 개발 업무를 담당한다. LNG관련 업무경력 3년 이상이나 가스전개발(사업성, 경제성 분석) 경력 3년 이상을 요구한다.
근무지역은 서울이며 향후 사업 진행 방향에 따라 근무지 이동이 가능하다. 다음달 6일까지 지원서 접수를 받는다. SK채용사이트(www.skcareers.com)을 통한 온라인 지원만 가능하며 우편이나 이메일 접수는 받지 않는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인성검사), 면접전형(1,2차)로 치러질 예정이다.
SK E&S 측은 “이번 채용을 통해 역량있는 LNG경력사원을 선발하는 것이 목표다”라며 “선발된 인력은 경쟁력있는 보상수준을 바탕으로 다양한 경력개발기회가 부여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 문의는 SK채용사이트(www.skcareers.com) 내 Q&A 게시판에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