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새 월화드라마 ‘빅맨’(극본 최진원/연출 지영수)의 제작진이 시청자들을 위한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
28일 첫 방송을 앞두고 제작진이 ‘빅맨’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미리보기 영상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기대에 한 발 더 다가선 것.
‘빅맨’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미리보기 6분 영상’은 23일 각종 온라인 포털 사이트 및 유투브 등을 통해 동시 오픈돼 이목을 집중케 했다. 이번 영상은 주요인물인 강지환(김지혁 역)과 이다희(소미라 역), 최다니엘(강동석 역)의 시점에서 스토리를 담아내 첫 방송에 대한 설렘을 더하고 있다.
특히 한 편의 영화 소개를 보는 듯한 톡톡 튀는 내레이션은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외화시리즈 ‘셜록’의 성우 장민혁의 목소리로 인해 더욱 쫄깃함을 자아냈으며 여기에 자막까지 더해져 큰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빅맨’의 관계자는 “제작발표회는 취소됐지만 시청자분들께 작은 선물로 드라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이번 영상을 준비하게 됐다. 본방송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영상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빅맨' 미리보기 6분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빅맨' 미리보기 6분 영상, 여느 하이라이트보다 꿀잼! 본방사수 해야겠음!”, “'빅맨' 미리보기 6분 영상 강지환 연기 정말 기대된다! 양아치에서 재벌이라니!”, “'빅맨' 미리보기 6분 영상, 스케일도 짱짱하고 스토리도 쫄깃한 듯! 눈을 뗄 수 없었다!”, “'빅맨' 미리보기 6분 영상, 간만에 챙겨볼 드라마가 생긴 것 같아서 좋다!”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빅맨’은 고아로 자라 밑바닥 인생을 살던 김지혁이 어느 날 갑자기 눈떠보니 굴지의 재벌가 현성그룹의 장남 강지혁이 되어 벌어지는 사건사고들을 짜릿하게 그려낸 작품.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절대 권력으로 무장한 사람들과 맞서며 진정한 리더, 빅맨이 되어가는 과정을 그린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빅맨’은 오는 28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