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투자증권은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신개념 홈트레이딩 시스템(HTS) 'FirstClass Live' 오픈 기념 고객사은 행사의 일환으로 신규 및 기존의 증권거래 고객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생생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고객 이벤트는 대투증권 HTS를 사용하는 투자자는 누구든지 참여가 가능하며 총 4가지 이벤트에 따라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게 된다.
대투증권이 추천하는 주간 포트폴리오 20종목 중에서 일주일 동안 주간상승률 상위 4종목을 모두 맞추면 매주 500만원의 상금을 주는 '생생주를 찾아라!', 온라인으로 응모를 하면 추첨을 통해 40인치 LCD TV와 노트북, PMP, 축구공 등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을 잡아라!', HTS의 버그(오류)를 찾거나 시스템에 대한 좋은 내용을 건의하면 심사를 거쳐 노트북 등 경품을 주는 '버그를 찾아라!' 등으로 구성돼 있다.
가까운 하나은행 지점에서 대투증권 계좌를 개설해 휴대폰 모바일칩 서비스를 신청하면 두 달 동안 수수료 우대혜택과 함께 추가적인 경품당첨 기회를 제공하는 '해피 원 칩' 모바일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대한투자증권 고객지원센타(1588-3111)나 홈페이지(www.dae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