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라면 한번은 꼭 써봤을(?) 제품이라고 생각하고, 이번에는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수퍼사이즈 캘리그라피 에디션에 대해 꼭꼭 강조 소개할께요~~~
글로벌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비오템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비오템 베스트셀러 제품에 따뜻한 메시지의 손글씨를 담은 '아쿠아수르스 3.0 수분크림 수퍼사이즈 캘리그라피 에디션(Aquasource Cream Supersize Calligraphy Edition)'을 출시했어요~~
비오템 베스트셀러 수분크림에 손글씨로 사랑과 감사의 메시지 담아 가정의 달 선물로는 제격이랍니다.
더욱더 기자의 마음에 든 점은 용량이에요. '아쿠아수르스 3.0 수분크림 수퍼사이즈 캘리그라피 에디션'은 기존 제품보다 2.5배 커진 용량이 강점이에요. ㅎㅎ 캘리그라피의 대부인 '이산' 작가의 감성적인 손글씨까지 더해져 가정의 달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의미 있는 선물로 추천해요.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 '생각대로 될거야' 등 3가지 따뜻한 메시지가 이산 작가의 손글씨로 새겨져 있어요.
어버이날에는 '사랑합니다' 메시지, 스승의 날에는 '고맙습니다' 메시지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건 어떨까요? ㅎ
성년의 날을 맞이하는 친구나 동생에게는 '생각대로 될거야' 메시지로 응원의 마음을 전할 수도 있어요.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3.0 수분크림 수퍼사이즈 캘리그라피 에디션'은 전국 비오템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 용량은 125ml, 가격은 8만2000원대.
기존 제품이랑 비교해봤어요. 확실히 용량이 한 눈에 들어오네요. ㅎ 발라봤어요. 바른 직후 전해지는 보습 수분감 ^^ 5월에는 지인에게 '촉촉한 수분감성'을 선물해봐요~~^^
그럼 제품에 대해 간략히 소개할께요.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3.0(Aquasource Cream 3.0)'은 수백만 개의 활성 스파 플랑크톤 수분 입자가 피부 깊은 곳까지 촘촘하게 채워줘 탄력이 차오르는 수분 빛 광채 피부로 가꿔주는 비오템의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이에요.
비오템만의 차세대 보습 성분인 '마노스(Mannose)'를 함유해 48시간 지속되는 깊숙한 보습과 함께 생기, 탄력, 진정, 쿨링 등 5가지 멀티 효과를 한 번에 체험할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온천수 속 플랑크톤의 재생주기를 단축시켜 농축한 활성 스파 플랑크톤 성분이 피부의 자연 방어력을 촉진시켜 건강한 피부로 가꿔줘요. 피부에 착 감기는 프레시 젤 텍스처로 피부에 닿는 순간 시원한 쿨링 효과와 함께 상쾌한 기분까지 선사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