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다드차타드(SC)은행 리워드플러스카드는 지갑 속 모든 카드의 혜택을 한 장에 담아 강력한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상품이다.
특히 이 카드는 우리 생활과 밀접한 카테고리인 대중교통, 쇼핑, 주유, 교육, 병원 등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인기 가맹점에서는 최대 10%까지 특별적립과 함께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한도 제한 없이 0.7% 적립해준다. 외식 가맹점에서 1~3%, 테마파크와 영화관에서 최대 5% 특별 적립을 받을 수 있다.
또 리워드플러스카드 소지 고객은 3만5000원의 추가 비용으로 연회비 10만원 이상인 프리미엄카드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프라이어리티 패스(Priority Pass) 카드를 이용할 수 있다. 아시아나 항공, 대한항공, 하나투어 등에서 최대 5%가 특별 적립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레스토랑, 주요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아울렛, 영화관 및 주유소 등 30여 개의 브랜드와 2만여 개의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 SC은행의 포인트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쇼핑몰이나 신용카드 결제금액 차감을 위해 사용할 수도 있으며 자선단체에 기부할 수도 있다.
SC은행 관계자는 “여러 장의 카드 혜택을 일일이 기억해 사용하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리워드플러스카드를 출시했다”며 “실속 있는 소비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