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는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25일 발표한 2014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조사에서 방범보안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고객감동브랜드지수는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발표하는 지수평가로 수준 높은 고객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는 브랜드를 객관화된 지표로 평가·산출해 선정하는 인증제도다.
ADT캡스 관계자는 이번 1위 선정에 대해 “최첨단 관제 시스템과 보안 전문가를 통해 고객의 안전을 24시간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최단거리 출동 시스템인 ‘ADT 블루마스터’로 보다 신속한 출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이 주효한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한편 ADT캡스는 지난해 3월 서울특별시와 서울시 홈 방범서비스 공동사업 추진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저소득 싱글 여성을 대상으로 첨단 보안 서비스를 월 9900원에 제공하는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