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류쇼핑몰 임블리(www.imvely.com)가 명동에 이어 건대에 진출했다. 임블리는 지난 25일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에 매장을 오픈했다.
임블리는 국내 패션문화를 새롭게 쓰고 있는 부건 FNC㈜의 여성 쇼핑몰로, 남성의류브랜드 멋남과 함께 국내 온라인 의류 쇼핑몰의 양대산맥을 이루고 있다. 임블리는 다양한 종류의 아우터와 원피스, 상의와 하의를 비롯해 임블리에서만 만날 수 있는 장신구 및 액세서리를 판매하며 20~30대 여성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3월 롯데백화점 명동 영플라자에 정식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한 데 이어 건대 스타시티점까지 진출한 임블리는 오픈 첫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문전성시를 이뤘다.
임블리 관계자는 “건대의 랜드마크인 스타시티에 입점한 것은 임블리의 제품력과 수준을 인정받았다는 증거"라며, “많은 패션인들이 방문하는 건대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남성의류쇼핑몰 '멋남'과 '임블리'를 운영하고 있는 부건FNC㈜는 2013년 11월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인 우수전자거래 사업자 인증대상(eTrust)을 수상해 반향을 일으킨 바 있다.
지난 2월에는 하이서울브랜드기업으로 선정, 높은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 하이서울브랜드기업은 중소기업의 국내외 판로개척과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서울시와 서울산업통상진흥원(SBA)이 시행 중인 우수기업 공동브랜드로, 브랜드의 우수한 가치와 품질을 인정받아야만 선정될 수 있을 정도로 엄격한 기준을 적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