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알티마, ‘고객감동 브랜드지수’ 중형차부문 2년 연속 1위 선정

입력 2014-04-28 15:5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국닛산은 알티마가 '2014 고객감동 브랜드지수'에서 수입 중형차부문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사진은 닛산 알티마 모습. 사진제공 한국닛산

한국닛산은 중형세단 알티마가 한국 브랜드경영협회에서 발표한 ‘2014 고객감동 브랜드지수(K-CSBI)’에서 수입 중형차 부문 2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고객감동 브랜드지수는 전국 20~59세 성인남녀 소비자 1600명이 참여해 감동을 느끼는 4가지 요소(원인, 상황, 기쁨, 온정)를 평가해 점수를 산정한다. 알티마는 소비자들의 종합평가 결과 고객감동 브랜드지수 총 1261점을 받아 수입중형차 부문 1위로 선정됐다. 특히 알티마는 각 중요도 평가 요소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한국닛산 타케히코 키쿠치 대표는 “미국 시장에서도 중형세단 1위를 달리고 있는 알티마는 켈리블루북 등 저명한 해외 매체들로부터 ‘최고의 패밀리카’로 꼽힌 닛산의 대표 모델”이라며 “20대부터 50대까지 폭넓은 연령층의 고객들로부터 알티마의 ‘감동’에 2년 연속 최고의 점수를 받았다는 점에서 더욱 기쁘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롯데리아 안산상록수점'이 비상계엄 작전장소?
  • 나인우 군 면제…'4급 보충역 판정'은 왜?
  • 미국 군 당국 ‘보안규정 위반’ 테슬라 CEO 일론 머스크 조사 중
  • '대장' 비트코인 상승에 이더리움도 꿈틀…부활 날갯짓 필까 [Bit코인]
  • 혼다·닛산, 합병 협상 개시…세계 3위 자동차 메이커 탄생 초읽기
  • 방배동 ‘로또 청약’ 당첨 가점 보니… “4인 가족 만점도 턱걸이”
  • 한파 닥친 IPO 시장…‘계엄 후폭풍’에 상장 연기까지[탄핵열차와 자금시장]③
  • '최강야구' 신재영 결혼식 현장…"째강째강" 외친 새신랑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52,091,000
    • -1.51%
    • 이더리움
    • 5,601,000
    • -3.58%
    • 비트코인 캐시
    • 758,000
    • -2%
    • 리플
    • 3,653
    • +0.3%
    • 솔라나
    • 314,000
    • +0.87%
    • 에이다
    • 1,495
    • -2.67%
    • 이오스
    • 1,434
    • -3.5%
    • 트론
    • 397
    • -6.37%
    • 스텔라루멘
    • 614
    • +0.99%
    • 비트코인에스브이
    • 89,000
    • -4.81%
    • 체인링크
    • 39,580
    • -3.51%
    • 샌드박스
    • 963
    • -4.2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