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손해보험은 창립 55주년 맞아 25만 고객 방문 캠페인 ‘家家戶戶(가가호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6월 말까지 두 달여 간에 걸쳐 1차로 진행되는‘家家戶戶 캠페인’은 LIG손해보험 가입 고객을 담당 설계사(LC, LIG Consultant)가 직접 방문하는 감사 캠페인이다. 고객이 가입한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재차 상세한 상담과 설명을 제공한다.
대상은 가입 후 1년 이상 회사와 접촉이 없었던 고객과 올해 LIG손해보험에 가입한 신규 고객, 자동차보험 3년 이상 갱신 가입고객 등 총 25만명이다.
고객을 방문한 담당 LC는 고객에게 소정의 선물을 전달하는 한편 가입돼 있는 보험상품의 보장내역을 다시 한번 설명하고 보험증권이 잘 보관되고 있는지, 기재돼 있는 고객정보가 정확한지 등을 함께 점검한다. 미처 신청하지 못한 보험금 청구 사례가 있을 경우에는 현장에서 직접 청구 절차도 돕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