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29일 열린 1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스마트폰 판매 확대로 마케팅 비용은 절대적으로 증가했다”면서 “매출액 대비 영업비의 비중은 적정 수준 유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판매와 직결되는 ‘셀아웃 프로모션’으로 선택과 집중의 마케팅 전략을 펼칠 것”이라고 덧붙였다.
삼성전자는 29일 열린 1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스마트폰 판매 확대로 마케팅 비용은 절대적으로 증가했다”면서 “매출액 대비 영업비의 비중은 적정 수준 유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판매와 직결되는 ‘셀아웃 프로모션’으로 선택과 집중의 마케팅 전략을 펼칠 것”이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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