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영업비용 적정 수준 유지”

입력 2014-04-29 11: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삼성전자는 29일 열린 1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스마트폰 판매 확대로 마케팅 비용은 절대적으로 증가했다”면서 “매출액 대비 영업비의 비중은 적정 수준 유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판매와 직결되는 ‘셀아웃 프로모션’으로 선택과 집중의 마케팅 전략을 펼칠 것”이라고 덧붙였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부모-자녀 한 동네 사는 실버타운 만든다더니…오세훈표 '골드빌리지' 무산
  • 오늘은 '소설' 본격적인 겨울 준비 시작…소설 뜻은?
  • 총파업 앞둔 철도노조·지하철노조…오늘도 태업 계속 '열차 지연'
  • 유병재, 열애설 상대는 '러브캐처4' 이유정?…소속사 측 "사생활이라 확인 불가"
  • "아이 계정 삭제됐어요"…인스타그램의 강력 규제, '진짜 목표'는 따로 있다? [이슈크래커]
  • 근무시간에 유튜브 보고 은행가고…직장인 10명 중 6명 '조용한 휴가' 경험 [데이터클립]
  • 고양 소노 감독 폭행 사건…'사상 초유' KBL에 징계 맡겼다
  • '남녀공학 논의 중단' 동덕여대-총학 합의…보상 문제는?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09:33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789,000
    • +2.75%
    • 이더리움
    • 4,687,000
    • +7.45%
    • 비트코인 캐시
    • 683,000
    • +7.56%
    • 리플
    • 1,765
    • +12.64%
    • 솔라나
    • 362,100
    • +7.93%
    • 에이다
    • 1,155
    • +1.58%
    • 이오스
    • 936
    • +5.88%
    • 트론
    • 280
    • +1.08%
    • 스텔라루멘
    • 384
    • +11.9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000
    • -4.9%
    • 체인링크
    • 20,920
    • +2.75%
    • 샌드박스
    • 486
    • +2.5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