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K호텔서울은 가정의달을 맞아 ‘해피 패밀리 이벤트’ 3종을 5월 한 달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트홀에서 공연 예정인 어린이 뮤지컬 ‘꼬마버스 타요’와 연계한 ‘키즈 뮤지컬 패키지’, 어린이날 뷔페 및 로비라운지 이용고객에게 꼬마버스 타요 인형 증정, 어버이날 당일에 부모님과 동반한 고객 선착순 10명에게 꽃다발 증정 등의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특히 패키지 상품 ‘키즈 뮤지컬 패키지’는 양재 시민의 숲과 청계산이 한 눈에 들어오는 디럭스 트윈 룸에서의 1박, 더케이호텔서울 아트홀 어린이 뮤지컬 꼬마버스 타요 40% 할인권, 사우나와 헬스클럽이 포함된 휘트니스 클럽 50% 할인, 동반 고객에게 레스토랑 및 뷔페 20% 할인, 엑스트라 베드 무료 제공, 오후 2시까지 퇴실 연장 혜택이 포함된 5월 특별 패키지다. 가격은 20만1000원이다.
로비라운지와 더 파크는 ‘어린이날 프로모션’을 열고 어린이날 특선 피자돈까스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라운지 런치와 디너 식사는 모두 20% 할인된다.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는 바비큐 폭립, 소시지구이, 미트볼, 즉석 파스타 3종을 테이블 서비스하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모양 쿠키와 초콜릿 1종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어린이날 당일 정오부터 오후 3시까지 마술쇼, 페이스페인팅, 풍선 만들기 등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어린이날 특선 메뉴 가격은 3만원이다.
다음달 6일부터 8일까지는 ‘어버이날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어버이날 당일에는 로비라운지와 더 파크가 각각 런치 이용객 선착순 10팀에게 어버이날 기념 꽃바구니를 선물하며, 동반 4인 이상 고객에게는 무료 레드 와인을 제공한다. 특히 더 파크에서는 추첨 이벤트를 통해 뷔페 이용권과 객실 이용권 등을 준다.
한편 더 파크는 여름을 맞아 ‘테라스 숯불 바비큐 디너’를 7월 14일까지 운영한다. 더 파크와 연결되는 테라스에서 야외 그릴을 활용해 등심, 왕새우, 옥수수 등 바비큐 메뉴 8종을 제공한다. 가격은 기존과 동일한 3만7000원이며 주말은 제외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