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도무스디자인
수입종합가구 브랜드 도무스디자인은 독일 브랜드 인도모(In domo) ‘비록시 카우치 소파’<사진>를 새롭게 선보이고, 출시를 기념해 200만원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비록시 카우치 소파는 밝고 화사한 톤의 대형 사이즈 소파로, 카우치와 함께 구성돼 활용도가 높다. 도무스디자인에 따르면 팔걸이부터 연결되는 전체적인 곡선형 실루엣이 부드럽고 안락한 느낌을 주며, 허리를 지지해주는 럼버서포트가 적용된 등받이는 부드럽게 허리를 받쳐줘 착석감이 매우 우수하다. 밝은 아이보리 톤 ‘비스켓’과 베이지 톤 ‘누가’ 두 가지 색상으로 판매된다.
도무스디자인 마케팅 담당자는 “날이 많이 따뜻해지면서 실내 공간을 넓고 화사해 보이게 하는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인모도 비록시 소파는 낮은 등받이가 공간이 넓어 보이는 효과를 주며, 밝고 부드러운 색상으로 봄ㆍ여름 인테리어에 특히 어울리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도무스디자인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00조 한정으로 정가 700만원대 비록시 카우치 소파를 200만원 할인판매한다. 도무스디자인 논현 가구거리 매장, 분당 금곡동 쇼룸과 한샘 플래그십 스토어 잠실ㆍ방배ㆍ목동ㆍ부산점, 신세계 경기점ㆍ인천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