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은 한 건의 가입으로 질병 및 재해를 보장해 주는 종합건강보험인 `무배당 흥국 로하스건강보험`을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로하스(LOHAS)란 건강과 지속적인 성장을 추구하는 생활방식 또는 이를 실천하려는 사람을 뜻한다.
이 상품은 한 건 가입으로 질병 및 재해를 보장하며 저렴한 보험료에 다양한 선택특약의 부가로 필요한 보장만을 갖춘 보험을 설계할 수 있다.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진단 시 고액의 진단급여금이 지급되며 주요 성인질환 및 남 녀특정질환, 골절·골다공증에 대해 수술비 및 입원비를 지급한다.
또한, 중대한 수술과 조혈모세포이식수술 시에는 고액의 수술비가 지급된다.
재해관련특약 , 치료비관련특약, 암관련특약 등 다양한 선택특약의 부가로 사망, 재해, 암 뿐만 아니라 모든 종류의 입원 및 수술에 대한 보장이 가능하다.
암관련 특약의 부가시 진단, 수술, 입원 및 항암약물치료까지 전 치료과정에 대해 보장을 받을 수 있다.
주 계약의 만기환급여부에 따라 순수형, 실속형, 환급형 중 선택할 수 있어 경제적 여건에 따라 자유롭게 가 입할 수 있다.
가입연령은 만 15세부터 60세까지이며 보험료는 주보험 1000만원, 80세 만기, 20년납, 순수형의 경우 30세 남자는 월 2만3050원, 여자는 월 1만7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