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의 로스쿨 입시전문 브랜드 메가로스쿨이 2015학년도 법학적성시험(LEET) 대비 모의고사를 자체 개발, 오는 11일 전국 5개 도시에서 동시에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모의고사는 이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메가로스쿨 부설 ‘언어논리연구소’에서 최근 LEET 기출문제를 심층 분석해 과목별 문항을 직접 개발했다고 학원 측은 설명했다.
또 출제 빈도가 높은 유형부터 최신 출제경향까지 골고루 반영했기 때문에 수험생들의 객관적 실력 점검 및 실전능력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메가로스쿨은 모의고사 직후 시험지(해설지), 해설강의, 오답노트 등을 온라인을 통해 모두 공개하며 오는 15일에는 개인 성적표 및 모의고사 관련 각종 통계자료도 제공할 계획이다.
‘2015 LEET 전국 모의고사’는 오는 11일 오전 9시부터 서울, 대전, 대구, 광주, 부산 등 전국 5개 도시에서 동시에 실시된다.
응시를 원하는 학생은 9일까지 메가로스쿨 사이트(www.megals.co.kr)에서 희망 응시 장소를 선택한 후 신청하면 된다.
한편 메가로스쿨은 2015학년도 LEET 본고사 전까지 총 4회(5월11일ㆍ6월22일ㆍ7월13일ㆍ8월3일)의 모의고사를 전국 규모로 실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