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주류, ‘처음처럼’대학생 마케팅·PR 공모전 개최

입력 2006-06-07 13:3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두산 주류 BG는 PR 전문 기업 바움 커뮤니케이션과 공동으로 제1회 ‘처음처럼’ 대학생 마케팅·PR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처음처럼 마케팅·PR 공모전은 소주 업계에서는 처음 시도되는 것으로 소주 브랜드 ‘처음처럼’에 대해 2535세대인 대학생들의 참여를 통해 참신한 아이디어를 수렴하고, 이 분야의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를 원하는 대학생 또는 대학원생은 오는 30일까지 이메일 (master @baumcom.net) 등으로 응모 신청 후 주어진 마케팅·PR 과제 중 선택해 그에 따른 기획서를 다음달 21일까지 직접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주제는 마케팅 부문과 PR 부문으로, 마케팅 부문은 ‘처음처럼의 20대 고객 로열티 형성 전략 방안’,‘처음처럼의 20대 고객 참여도 증대를 위한 On-Off Line 프로모션의 효율적 운영 방안’이고, PR 부문은‘처음처럼 이슈화를 위한 온라인 PR방안’과‘제품 컨셉(‘세계 최초 알칼리수 소주’)에 부합하는 통합적 커뮤니케이션 PR 방안’이다. 복수 응모 가능하다.

팀원 구성은 소속 학교와 관계 없이 최대 4명으로 제한되며 심사는 2차에 걸쳐 진행될 예정으로 서류 심사를 통과한 작품에 한해 8월 8일 2차 프리젠테이션 심사를 거쳐 선발하게 된다.

대상팀에는 500만원의 상금과 200만원 상당의 알칼리 환원수기 (일동제약‘휴먼워터’)가 수여되며, 두산 주류 BG 또는 바움 커뮤니케이션의 인턴기회가 부여된다. 우수상 1팀과 장려상 2팀에게는 각각 300만원, 1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교통비 또 오른다?…빠듯한 주머니 채울 절약 팁 정리 [경제한줌]
  • 기본으로 돌아간 삼성전자…'기술-품질' 초격차 영광 찾는다
  • "비트코인 살 걸, 운동할 걸"…올해 가장 많이 한 후회는 [데이터클립]
  • 베일 벗은 선도지구에 주민 희비 갈렸다…추가 분담금·낮은 용적률이 ‘복병’[1기 선도지구]
  • [2024마켓리더대상] 위기 속 ‘투자 나침반’ 역할…다양한 부의 증식 기회 제공
  • 재산 갈등이 소송전으로 비화…남보다 못한 가족들 [서초동 MSG]
  • “117년 만에 폭설도 못 막지”…올림픽파크포레온 1.2만 가구 입주장 개막에 '후끈' [르포]
  • 목소리 높이는 소액주주…상법개정안 가속 페달 달까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0,657,000
    • -0.36%
    • 이더리움
    • 4,785,000
    • +0.61%
    • 비트코인 캐시
    • 701,500
    • +1.23%
    • 리플
    • 1,950
    • -2.11%
    • 솔라나
    • 327,100
    • -0.97%
    • 에이다
    • 1,362
    • +1.57%
    • 이오스
    • 1,112
    • -3.56%
    • 트론
    • 280
    • +0.72%
    • 스텔라루멘
    • 629
    • -3.08%
    • 비트코인에스브이
    • 93,450
    • -0.8%
    • 체인링크
    • 25,310
    • +4.63%
    • 샌드박스
    • 846
    • -6.3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