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몬스터가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티몬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엄마, 사랑해’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엄마, 사랑해 캠페인은 티몬의 주요 고객인 20~30대 젊은층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부모님에게 ‘사랑한다’는 말을 표현함으로써 소중한 가족의 의미를 되새겨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티몬은 캠페인 홍보를 위해 제작한 동영상을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등을 통해 배포할 계획이다. 영상은 티몬이 지난 3월 메가박스 신촌점에 부스를 설치해 고객들이 부모님에게 전화로 ‘엄마, 아빠 사랑해’라고 외쳤을 때 보여지는 다양한 반응들을 담고 있다.
한편 티몬은 페이스북을 통해 어버이날인 8일까지 캠페인 영상을 공유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각각 티몬 적립금 3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